자가치유 성공사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신알러지, 피부소양증 완전한 쾌유 발표
박병준 한의사,「내안의 의사가 진짜의사」책의 서문에서 밝혀
 
이현기 기자 기사입력 2012/08/13 [05:10] 조회 5270
▲「내안의 의사가 진짜의사」저자 박병준 한의학 박사.
파킨슨병 환우들과 함께하면서 부족한 점을 보완할 만한 더 나은 치료법을 찾아보았지만 이를 해결한 만한 좋은 방법이 없어 참으로 답답하였습니다. 

 바른 식생활, 바른 음식조절, 바른 운동, 바른 한약복용, 그리고 환우 스스로 각 질환에 해당하는 혈자리를 자극하는 바른 지압요법이 어느 정도 효과를 발휘하고 있었으나 마지막 부분인 지압요법에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흡각요법을 접하고 그 내용을 면밀히 검토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내용들이 필자가 느끼는 한계를 극복하게 해 줄 수 있는 가능성을 확연하게 나타내 주고 있었습니다.  또한 환우들이 이를 이해하여 받아들이기 용이하고 보호자가 쉽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어서 신뢰가 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로「흡각요법강론」을 저술하신 이현기저자를 찾아뵙고 흡선치유법을 바로 내 몸에 적응시켜보았습니다. 내가 실제로 경험해 보지 않고 어찌 환우 분들에게 그 모든 부분을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또한 평소 지병이 많지는 않았지만 가장 고질병인 특정물질인 계피(육계, 계지)에 대한 속발성 전신알러지가 저의 큰 문제점이었습니다.  현대의학으로는 증상발현 시 스테로이드제나 항히스타민제를 투여하게 되면 증상이 사라지니 한편으로는 이러한 빠른 완화작용을 나타내는 서양의학 치료가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원인물질을 평생 피하면서 살아가야 하고 나도 모르게 음식 감미료 정도로 들어가 있는 계피와 접촉하면 전신 알러지가 다시 재발하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난치병을 치료한다고 하는 한의사가 한약도 복용하지 못하고 자신의 질병조차 고치지 못한다는 것이 심히 부끄러웠습니다.

만약 이러한 나의 난치성 질환이 흡각요법으로 해결된다면 이 보다 더 훌륭한 의학이 있겠는가, 수많은 질병으로 고통 받는 환우들에게 얼마나 큰 도움이 되겠는가! 라는 희망감이 솟았습니다. 


 
그래서 내친 김에 서울의 창시자님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방법을 내신 분을 직접 뵙는다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을 것인가“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진정으로 이 방법을 내신 분이 나 자신을 위한 것인지, 아니면 대다 수 아픔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한 것인지 그 부분을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서울 상도동에 위치한 창시자님의 청빈한 삶 속에 들어가 있었던 몇 시간의 순간동안 ‘이 분이야 말로 진정한 의인이시며 그 뜻 또한 일치하구나’ 하는 확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울에서 내려온 후 약 8개월에 걸쳐 나의 몸에 1, 2 단계를 실시하고 아내와 전 직원들에게도 흡각요법을 실시하게 하였습니다. 아내는 수년 동안 고생해오던 피부소양증이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가장 큰 문제점인 계피 알러지가 어느 순간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원인물질인 계피가 들어간 처방을 복용해도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진정한 치유가 이루어진 것입니다.
실로 이 사연은 의학의 한 혁명적 사건입니다.
난치병 중의 난치병인 전신알러지가 증상의 일시적 완화가 아닌 완전한 쾌유를 얻어 낸 것이기 때문입니다.

 직원들은 특별한 질환은 없었지만 향후 시술받는 환우들의 심리적, 육체적 상황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하기에 모두 자발적으로 동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흡각요법을 내원 중인 난치성질환 환우들에게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 흡선치유법으로 명칭이 변경, 적용 가능한 환우들에게 시술을 하게 되었으며 지금 까지 다수의 난치성질환이 치유되고 있습니다. 현재 흡선치유법은 한방건강보험요양급여의 유관법, 다관법에 해당되지만 실제 그 수고로움은 수십 배에 달합니다.

 그러나그 상대가치는 너무나도 저평가 되어있습니다.
이러한 연유로 훌륭한 치유법임에 불구하고 한의사들의 적극적인 활용이 저조한 형편입니다. 

치유과정 중 나타나는 노폐물의 과학적 분석과 이에 대한 논문발표, 조금 더 객관화된 시술 매뉴얼 등을 통하여 재평가가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인체는 자연치유력이 있습니다. 

그런데 심신의 과로와 부적절한 양생이 원인이 되어 몸 안에 독소가 쌓여 온몸이 혼탁해집니다. 그러면 가장 약한 부위부터 질병의 싹이 자라나기 시작합니다.  그 작은 싹이 자라 몸의 한 부분을 망가뜨리게 되는 것이 질병입니다. 

그런데 그 싹만 죽이는 제초제만을 사용하면 어떻겠습니까?
그 나쁜 싹을 잘라버리면서 동시에 혼탁해진 몸을 맑게 정화해서 인체 스스로 가지고 있는 자연치유력을 되살려 근본 치유까지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인간은 자연에서 멀어 질 때가 바로 질병이요, 자연과 하나 될 때 건강입니다.
흡선치유법은 자연의 섭리에 적합한 자연치유법이며 건강 그 자체입니다.

한 민족 전통의술을 계승한 흡선치유법이 질병에 신음하는 환우들에게 희망이 되고 의료인들에게는 질병을 치유하는 훌륭한 도구가 되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의 환우들에게 치유의 기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11. 5 

                                                                            一步 朴 炳 俊 拜上





기사입력: 2012/08/13 [05:10]  최종편집: ⓒ 흡선치유닷컴
 
징검다리 12/08/13 [17:10] 수정 삭제  
  반갑습니다.
강봉천 선생님 49재 종재식 때 뵌 적이 있지요? 초면에 너무 많은 질문을 하여 놀라셨죠??
의문점이 풀렸고, 감사를 드려요.일보님께서 직접 체험 하시고,환자들에게 치료법을 전수하고 계시니 환자들 또한 행복한 일입니다..체험한 자 만이 만끽할 수 있는 기쁨이지요.가끔씩 난사모 까페도 들려..맘의 평안을 누리고 간답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윤자 한의학 박사, 일천 제자단 입문
흡선치유법의 한의학적 정의, 한의학박사 박병준
'흡선치유법' 한의학적으로 고찰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