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치유 성공사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추 추간판 파열
 
흡선치유닷컴 기사입력 2012/05/27 [10:04] 조회 3602
 
성명: 김 * ㅇ 성별/나이: 여/39

 2009년 12/29 예기치 않은 교통사고. 후방에서 차를 강하게 미는 듯 한 느낌과 충격이 위 환우 분 질병발생의 원인이었습니다. 사고 직후 근처병원에서 MRI 검사 결과 경추 5, 6번 사이의 추간판 수핵이 찢겨져 있었습니다.
 
경추 부위는 뇌와 근접해 있기 때문에 단순한 돌출이 아닌 찢김은 난치인 경우가 많습니다. 병원의 권고사항도 1년을 지켜본 후 치료방향을 결정해야 한다는 것은 환우 분에게는 너무 힘든 통보였습니다.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본원에 내원을 하게 되었는데 당시의 상태는 타는 듯 한 목과 어깨의 통증, 쥐어짜는 듯 한 머리 통증, 어지럼증이 나타나고 있었으며, 이러한 여러 가지 통증으로 인한 수면장애는 직장생활까지 위협하고 있었습니다.
 
여기 저기 찢겨지고 갈라진 근육과 인대, 경추기립근의 약화로 인한 추간판의 불안정 이를 해결하는 데에는 흡선치유법이 제격이라 판단되어 충분한 설명 후 시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성어린 치료 후 2개월이 지나자 수많던 통증들은 봄눈 녹듯이 사라지게 되어 편안한 잠을 잘 수 있고, 직장생활을 열정적으로 할 수 있게 되었다 하며 감사의 인사를 하였습니다. 저도 이러한 결과에 놀랄 뿐입니다. 그리고 저 또한 환우분의 좋은 결과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 환우분이 고통에서 벗어나 엄마로서, 부인으로서, 직장인으로서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기원합니다.

                                                                                출처, {내 안의 의사가 진짜의사}

기사입력: 2012/05/27 [10:04]  최종편집: ⓒ 흡선치유닷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윤자 한의학 박사, 일천 제자단 입문
흡선치유법의 한의학적 정의, 한의학박사 박병준
'흡선치유법' 한의학적으로 고찰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