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치유 성공사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킨슨병
흡선치유법이 부부의 금슬까지 회복시켜 주었어요!
 
흡선치유닷컴 기사입력 2012/05/27 [10:03] 조회 4460
 성명: 김 * ㅅ / 성별: 여 / 나이: 52
흡선치유법이 부부의 금슬까지 회복시켜 주었어요!

파킨슨병의 평균발병 연령은 64.1세이며 60세 이상 유병 율은 1%정도 입니다. 그런데 50대 초반에 파킨슨병이라니요? 진단을 받은 본인도 의구심이 들어 서울의 아ㅅ병원을 다시 찾아보았지만 결과는 같은 파킨슨병 진단뿐이었습니다.
 
그곳에서 처방한 양약을 복용하다보니 평생 이약을 먹어야 하고 진행은 될 수밖에 없다하니 비교적 젊은 나이를 감안하면 더 나은 방법을 찾는 것이 당연한 것이었습니다. 본원에서 파악한 병의 근본적인 원인은 마음속 뿌리 깊게 자리한 남편에 대한 불만이었습니다.
 
대한민국 남자들이 세상에서 한 가족의 가장 역할을 제대로 하기란 사실 무척 어렵습니다. 회사에서 고된 업무, 일과 후 이어지는 업무 연관성 회식 등은 좋은 가장의 기회를 빼앗아 가곤 합니다. 그러나 갱년기 전후의 여성들은 또 한 번의 사춘기의 감정을 가지고 이러한 상황을 부정적으로 보게 되며 이는 마음의 병으로 진행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감정의 과극(過極)은 혈액의 혼탁을 가져오고 가장 취약한 부위인 흑질의 빠른 사멸을 유도한 것입니다.
 
흡선치유법의 특징이 1시간 이상 같이 있어야 하면서 지극한 관심이 필요한 것입니다. 1년 3개월의 치료기간동안 하루 3번 복용하던 양약도 끊게 되고 증상도 많이 호전되었다는 점과 더불어 그 동안 서원하였던 부부사이의 금슬도 좋아졌다는 점에서 또 다른 흡선치유법의 장점을 발견합니다.

                                                                                출처, {내 안의 의사가 진짜의사}
기사입력: 2012/05/27 [10:03]  최종편집: ⓒ 흡선치유닷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윤자 한의학 박사, 일천 제자단 입문
'흡선치유법' 한의학적으로 고찰하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