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학적 검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암 종양이 없어짐을 초음파로 확인하다.
흡선치유 후, 간암 종양이 사라짐을 확인한 의학적 검증
 
흡선치유닷컴 기사입력 2013/06/25 [15:51] 조회 7987
암 종양이 없어짐을 초음파로 확인하다.

▲    전홍준 박사. 
하나통합의원 원장
2004년 대한민국 명의 50인 선정
-  조선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역임
-  미국 위스콘신대학교 의과학센터 연구교수역임
- 한서대학교 건강증진대학원 교수역임
- 현) 하나통합의원 원장
- 현) 굿뉴스의료봉사회 이사장
- 현) 조선대학교 보건대학원 대체의학과 초빙교수
 
내가 외과 전문의 시험을 볼 때 ‘암에 대한 3대 치료법을  쓰시오’라는 문제가 출제된 일이 있었는데 그 정답은 수술, 항암요법, 방사선치료였다. 그러나 지금 나는 그런 요법을 거의 사용하고 있지 않다.  왜냐하면 3대요법이란 암의 원인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고 암의 결과, 곧 눈에 보이는 암의 증세만을 제거할 뿐 암의 근본치료법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다가 수년 전 서점에서 우연히 ‘흡각요법강론’ 이라는 책을 접하게 되었는데 이 독특 한 의술에 매료된 나는 저자인 이현기 선생을 광주로 초청하여 조선대 대체의학 대학원생 출신들을 모아서 강연을 하게 한 것이 오늘날 흡선치유법과의 첫 인연이 되었다. 이 시술법은 사실 히포크라테스 때부터 사용되어 왔고, 1983년 독일 하이델베르그 대학에서도 사용된 유서 깊은 시술법이다.
 
2012년 10월 이현기 선생의 지도로 자신의 간암을 흡선치유로 자가 시술하였다는 한 남성이 내원하였는데 초음파 검사를 하게 된 나는 무척 놀랐다. 간 표면에 암의 흔적만 남아 있고 애초에 3cm였다는 종양은 전혀 발견 되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이후에도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선교사 분과 말기 대장암에서 간암으로 전이된 여성 환자를 이 선생에게 보내어 자가 치료 컨설팅을 받게 했는데 두 분 모두 완치에 가까운 경이로운 초음파 결과를 또 보게 되었다.
 
놀라운 사실은 이 치료법이 가정의학 이라는 사실이다. 의사에게 치료를 맡기는 것이 아니라 개별 프로그램을 전수받아 그대로 행한다면 본인과 가족의 난치병을 스스로 다스릴 수 있게 한다는 흡선치유 법은 보편적인 가정의학, 생활요법의학으로서 탁월한 의술이다.  
기사입력: 2013/06/25 [15:51]  최종편집: ⓒ 흡선치유닷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흡선치유법의 한의학적 정의, 한의학박사 박병준
'흡선치유법' 한의학적으로 고찰하다
김윤자 한의학 박사, 일천 제자단 입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