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필독사항 「흡선 교육 비용 안내」
 
흡선치유닷컴 기사입력 2019/10/08 [10:56] 조회 658

<흡선 교육 비용 안내>
이 밴드는 자신이 겪고있는 질병에 대해 흡선으로 자가치유에 성공한 사례와 그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또한 인터넷 뉴스 사이트인 '흡선치유닷컴'에도 링크되어 그 성공한 사례가 기사화되고 있으므로 누구든 언제든지 무료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흡선 관련 출판물에는 '정반대 의학 1~2권'과 '흡선치유 교본' '내 안의 의사가 진짜의사'등에 시술법이 상세히 소개되어 있고 유튜브 동영상도, 그리고 가끔씩 개최되는 오프라인 세미나도 있습니다.

 

이렇듯 구체적인 시술법이 여러 매체를 통해 충분히 공개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증의 질환자나 급만성 질환자 혹은 온라인 자료만으로는 실질적인 기감(氣感)을 익히지 못하거나 독학으로 시술을 구사하기가 힘든 분들께는 개별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교육센타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가치유 교육 행위의 적법성은 서울특별시에서 발급한 사단법인 허가 사항에 의한 것으로 아래의 허가증에서 인가하고 있습니다. (하단 첨부사진 참조.)

 

<교육비 안내>
교육비는 회당 5만원에서 20만원 선이며 아래의 변수에 따라 정해집니다.

1. 흡선기 몇 개만으로 나을 수 있는 질환자.
2. 응급조치가 요구되는 질환자.
3. 반복적인 점검이 요구되는 만성적 질환자.
4. 거동조차 불편한 중증 질환자.
5. 생명을 위협받는 중증 질환자.
6. 가족의 이해도와 참여도. 
7. 흡선의 신뢰도와 공부 정도.
8. 공동체 밴드 기여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단순 상담료는 3만원입니다.


<초기교육>
모든 교육은 개인별 맞춤식 시술법을 목표로 합니다. 자신이 겪고있는 질병의 원인을 파악하여 설명하고 치료방법을 가르칩니다. 가족 치료자를 동반하셔야 합니다. 

 

<점검교육>
가정에서 배운대로 가족 치료를 해가며 난치병의 경우 일주일에 한번씩 가족 시술자의 입회아래 점검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일반적인 경우 3회 정도의 점검 교육으로 맞춤식 교육이 완성되지만 환우의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교육비가 비싸다는 일부 논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반론합니다.
1. 병원의 10분지 1도 안되는 비용을 비싸다고 여기시는 분들은 아예 오시지 말라는 뜻입니다.

 

2. 백화점 쇼핑하듯 온갖 곳을 기웃거리는 분들께는 비싸게 받습니다. 남이 장에 가니 거름지고 장에 가는 격으로 오시지 말라는 뜻입니다.

 

3. 공부한 내공이 보이는 경제적 약자에게는 무료로 교육합니다.

 

4. 개념없고 노력없는 분들은 몹시 비용 부담이 늘어납니다.


<신뢰성 담보에 관하여>
그렇다면 배운 바대로 행하면 반드시 병이 낫는다고 보장할 수 있는가?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잘못된 질문입니다. 왜냐하면 이 치료를 선택할지 말지는 오로지 여러분 자신의 판단아래 이루어지며 믿음과 정성을 다해 얼마나 치료를 잘 하는가 못하는가는 치료의 주체자인 가족과 환우의 몫이기 때문입니다. 질병별로 효율적인 맞춤식 치료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지 완치를 보장하는 치료의 주체자가 아니라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흡선센터에 가면 병을 고쳐주겠지~가 아니라, 올바른 치료방법을 배운다."가 맞는 표현입니다. 쌀을 나누어주는 곳이 아니라 농사짓는 법을 가르치는 교육장이라는 뜻입니다.
"흡선을 배워서 행하면 내 병이 나을 것인가?"에 대한 신뢰성이 의심스럽다면 '흡선치유닷컴'에 수록된 숱한 '자가치유성공사례'를 보시고 판단십시오.

 

<비영리 민간 단체>
집계된 교육비는 급여, 임대료, 관리비, 도서출판비, 강의료, 유지비, 출장비, 기타 유지비용 등에 쓰이며 매년 서울시청에 공적 자금 사용처별 금액을 보고하는 비영리 민간단체입니다.

 

    ▲ © 흡선치유닷컴

기사입력: 2019/10/08 [10:56]  최종편집: ⓒ 흡선치유닷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윤자 한의학 박사, 일천 제자단 입문
흡선치유법의 한의학적 정의, 한의학박사 박병준
'흡선치유법' 한의학적으로 고찰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